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쉬운 것으로 치아 미백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레전드폭행몬스터 2020. 7. 20. 20:48

본문


이 쉬운 것으로 치아 미백하기



넌 머리도 최고고, 옷도 멋지고, 피부도 훌륭해.


그러나 얼룩지고 누렇게 그을린 이빨이 한 입 가득 있으면, 아무리 보아도 최고를 보고 느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이 글에는 팁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희게 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2시간 동안 꼭 착용해야 하는 치아 미백 스트립이 잇몸에 과도한 민감성을 유발할 경우 30분만 바르는 미백 스트립을 대신 사용한다.


당신의 잇몸은 지시를 따르면 덜 민감하다.




이를 희게 하는 빠른 방법으로는 해당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를 만나보십시오.


대부분의 치과의사들은 3-4개의 진료 예약 내에서 당신의 하얀 미소를 회복할 수 있다.


치과의사들은 가게에서 살 수 있는 어떤 것보다 더 효과적인 미백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레몬 껍질과 오렌지 껍질은 치아 미백 과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미세한 미백 효과를 위해 껍질 안쪽을 치아에 문지른다.


감귤 껍질에도 소금을 약간 넣어 효과를 높일 수도 있다.




이 제품들은 보통 값싼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것과 거의 동일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치아 미백 치약을 사용하기 전에 치과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현명하다.


치과의사는 여러분이 원하는 최대한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안내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칫솔을 손에 들고 있어 끈적끈적하거나 단것을 먹은 후 양치질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단것들은 이빨에 달라붙어서, 그것들을 손상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설탕이 든 음식을 먹은 후, 잠시 동안 양치질을 하라.


치약이 없어도 이를 잘 닦고 물로 깨끗이 헹구면 음식 얼룩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집에서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고 편지에 따라 써라.


제품을 너무 많이 사용하거나 오래 방치하면 잇몸에 염증이 생기고 치아가 손상될 수 있다.


화이트닝 제품은 권장되는 만큼 정확하고 자주 사용하며, 그 이상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베이킹 소다를 이용해 이를 닦아라.


베이킹 소다수는 자연스럽게 치아를 희게 하고 변색된 치아를 자연적으로 치료하는 역할을 한다.


베이킹 소다로 이를 닦을 때는 잇몸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반드시 부드럽게 해야 한다.




예쁜 미소를 원한다면 정기적으로 이를 닦아야 한다.


당신의 치아에 얼룩과 변색은 음식물과 다른 입자들이 쌓여서 생긴다.


정기적으로 이를 닦음으로써 변색에 대한 걱정을 없앨 수 있다.




섬유질인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은 치아를 자연스럽게 문질러주기 때문에 치아를 희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선택은 당근, 배, 브로콜리, 오이를 포함한다.


날것으로 먹고 잘 씹어 먹어야 치아가 익을 수 있다.


음식을 입 전체에 걸쳐서 움직여 여러 부위를 덮을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은 지금 당신이 찾고 있는 하얀 치아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줄 훌륭한 아이디어들을 보여주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외모를 완성할 것이다.


일단 이런 묘기를 쓰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자존감이 상승하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고 여러분이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을 충분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