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이 멋진 아이디어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레전드폭행몬스터 2020. 7. 20. 20:46

본문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이 멋진 아이디어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당신은 마케팅 도구로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십니까? 비디오는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라디오를 듣거나 신문을 자주 읽지 않는다.


현재 세대는 온라인이다.


온라인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정기적으로 새 비디오 콘텐츠를 생성하십시오.


방문자들이 당신의 채널을 확인하면, 그들은 당신이 계속해서 새로운 비디오를 추가하는 것을 보기를 바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주제를 소개함으로써 당신의 노출을 넓힌다.




동영상의 내용은 동영상의 성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를 보기 위해 비싼 비디오 장비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


고객이 관심이 있고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디오 제작을 완전히 소홀히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화질 영상을 찍으려면 그래도 최고의 카메라와 장비를 구입해야 한다.




마케팅 동영상이 20분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동영상에 제품 데모가 포함된 경우, 필요한 경우 20분 이상 소요될 수 있다.


동영상이 현재 거래 또는 비즈니스에 대한 일반적인 업데이트에 초점을 맞춘다면 훨씬 더 짧게 유지해야 한다.




창작물을 최적화하십시오.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는 각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들어야 한다.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고객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제품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어려운 제품을 시연함으로써 당신은 기존의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다른 문제를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의 사용을 알게 되고 구매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동영상에서 일관되고 구체적인 톤을 유지해야 한다.


우스꽝스러운 재미있는 비디오는 비디오 보는 법만큼이나 성공적일 수 있다.


당신의 어조는 당신의 청중과 당신이 팔고 있는 상품에 맞춰져야 한다.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어떤 톤을 설정할지 결정할 때 비즈니스에 제공할 이미지와 함께 다음 요소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콘텐츠 분석은 매우 중요하다.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 수와 콘텐츠를 찾은 방법을 추적하십시오.


이러한 발견은 당신에게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이고 당신의 캠페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안녕"과 "안녕"을 대본으로 쓰는 것을 잊지 마라.


누구세요? 누구 밑에서 일해? 그 비디오는 무엇에 관한 겁니까? 동영상은 회사 이름과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라는 초대장으로 끝나야 한다.




고객이 동일한 질문을 계속 반복할 경우 FAQ 비디오를 만들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동영상은 일반적인 FAQ보다 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원하지 않으면 웹 사이트를 읽을 필요가 없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학습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소셜 미디어 및 웹 사이트를 홍보하려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우연히 당신의 유튜브 채널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면, 그들을 당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 페이지로 안내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모든 사이트를 교차 홍보하여 최대 웹 트래픽을 달성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하여 비디오 웹 사이트의 방문자 수를 늘리십시오.




첫 번째 동영상의 피드백과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살펴본 후 새 동영상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보다 나은 전문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는 짧고 요점을 알려주고, 좋은 정보로 만들어라.


온라인에 접속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작업에서 작업으로 빨리 이동하기를 원한다.


5분 이상 비디오를 만들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흥미를 잃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가 환상적이라 해도, 사람들은 결국 정신을 빼앗기면 모든 것을 보기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다.




요즘은 기업들이 비디오 마케팅을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이 계속 효율적일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신 동영상 마케팅을 비롯한 인터넷 마케팅에 집중해야 한다.


여기에서 배운 팁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